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타이로젠/동위원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3:29

    드디어 치료의 끝이 보이는군요.5월 마지막 주는 병원에 가는 날~월. 화.수 돈의 병원에 가1정인 월, 화 두일은 태국 로젠 주사를 놓았습니다


    >


    이 약을 처방하는 이유는...저도 이번 찾아봤습니다 1. 갑상선 암의 재발 가능 및 전이 여부 진단을 위한 갑상선 글로불린 시험 또는 전신 스캔 때 단 가끔씩 나의 갑상샘 자극 호르몬의 적정한 혈중 농도 도달하는 데 사용한다.2. 갑상선 암 절제 환자의 잔재 갑상선 조직 제거 시 치료 목적으로 방사성 요오드와 함께 사용한다.이 약의 투여는 2회 주사 요법이 권장된다.1.2ml멸균 주사용 증류수로 조제한 뒤 용액 1.0ml(티로토우에 핀 아르파 0.9mg)을 엉덩이에 1회 근육 주사한 해안, 24가끔 후에 2번째 0.9mg을 근육 주사한다.엉덩이 주사를 월요일 1에 한번 화요일 1에 한번 맞아 약의 부작용으로는 속이 서울 론 거리의 것 자신 오지로프고쟈 기원하면 구토가 날 수도 있다고 한다.하루는 바로 쉬니까 괜찮앗웅데 두번째 주사는 맞고 두 때 때는 정도 되면 싱니캉 속이 조금 설레던 압축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자기 전에 열이 확~ 오르기도


    이렇게 늘 그랬던 것처럼 해는...


    >


    방사성 요오드 치료를 받는 날이었습니다.나는 캡슐을 복용하므로, 이 약을 섭취하기 전에는 4태 테러 정도 단식하라고 했죠 저는 효과가 좋다는 감정에 3개 전부터 신지 로이드 약은 먹지 않았어요 채혈실에 가서 피 또한...3장 뽑아 핵 의학과에 가서 대기하고 약을 마시는 노하우를 소개했습니다.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실수로 캡슐이 통 안에 들어가면 긴 막대기로 고정해서 입으로 넣고 물과 함께 삼키면 마지막에는 약을 손으로 만지는 것에 자신감을 가지면 안 됩니다.약을 먹고 나서는 온몸에서 방사능이 뿜어져 나오고 소변과 땀, 침으로 특히 많이 배출되어야 하니 물을 많이 마시고 신맛이 나는 사탕, 자신의 음량수를 자주 먹으라고 했습니다.저는 30㎜큐리 캡슐과 낮은 용량에 해당되고 성인 가정과 보내는 것은 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카료은시 자신의 피해가 가나 보고 호텔에서 잠시 교크리셍 활을 하기로 했어요 약을 마시고 나서는 저 요오드식도 끝!뭐든지 자신이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언니가 아침에 호텔까지 가져다준 감자와 야채볶음 sound섭취,삶은 흰자,양배추,수박을 당일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


    메뉴 조정으로 4킬로미터 정도 벗어났으나 운동을 더 해야 할 것 같네요 후후, 최근 컨디션 2리터 마시면 미칠 것입니다. 물이 가득 차...ㅠㅡㅠ(원래 물의 종류를 잘 먹지 않는 타입)6/하나에 마지막으로 병원 가는 날인데..약의 효과가 잘 나갔어요?세콤 덜 컴을 먹으면서 침샘 운동~!!


    >


    부모님이 운영하는 동동배농원에도 놀러오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