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로트 가수 요요미 인터뷰 사진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18

    요요미 인터뷰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하나 994년생 26세 팍용아.저는 티비를 즐겨보는 편이 아니라서 여요미라는 이름도 몰랐는데 이름처럼 귀요미였습니다.


    >


    기획사 내부에서 현장감을 살려서 몇 컷 찍었는데 의견보다 복잡하고 자연채광이 없는 실내여서 조금 아쉬웠어요.그래서 들어가기 전에 주변 골목에서 봐둔 카페 벽에 가서 자연광으로 찍었어요.​


    >


    여러가지 포즈도 적당하고, 음악실력도 외모도 되니까 최신유행이 많아지지않아?!


    >


    저기 걸려있는 옷이 다 입는 옷이라고 해서 스케줄 때 입을 옷 몇 개 보여달라고 했더니 바로 귀여운 포즈로.​​


    >


    마침 입던 파란 의상과 잘 어울리는 근처 카페 벽에서 양해를 구하고 몇 컷 찍어보았습니다.밝고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 색깔이 잘 어울리네요. :)​​


    >


    이럴 때는 인물사진 촬영이 아주 편해요. 약 오랜만에 내용을 줘도 자신의 매력을 잘 알고 포즈를 바꿔가며 자주 취해준다.​​​


    >


    역시 자연채광이 화질에서 색상 디테일 같은 거 확실히 좋죠.~​​


    >


    네!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YOYOMI의 이름이 딱 맞네요.


    >


    귀엽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