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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생디, 자율 주행에 관한 사용자 유형과 정서적 배경 연구 결과 발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7:27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3개 대륙, 9의 정부의 2개, 000명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에 관한 설문 조사와 연구 진행·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 하나와의 관련성을 나타낸 다섯개 사용자의 유형 발표 ​ 잉골슈타트, 20하나 9년 9월 26하나 – 동생 디는 "자율 주행 동향(The Pulse of Autonomous Driving)"이라는 연구를 통해서"기술을 의심 운전자"에서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까지 자율 주행에 대한 사용자 유형을 정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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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생 디는 시장 조사 기관인 입소스(Ipsos)과 협력하여 3개의 대륙 9의 정부 2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1]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나쁠 정도로 어리고 고소득, 고학력이지만 사회적 신분을 중시하는 트렌드 세터 및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는 대다수가 자율주행에 기대를 거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나쁘지 않은 금액이 많고 비교적 낮은 수입, 저학력이면서도 신기술을 의심하는 운전자들은 대다수가 자율주행에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다. 안전 속에서의 소극적 이용자는 다른 사람들이 자율주행 기술에 충분한 경험을 쌓은 뒤에만 자율주행을 이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문 응답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그룹인 개방적인 협력 운전자(co-pilot)는 수시로 차량 통제가 가능할 경우 기본적으로 자율주행에 열려 있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영국 옥스퍼드대 정보철학 및 윤리조사교수 겸 디지털윤리조사소장 겸 동생 디의 과학네트워크 회원인 루치아노 플로리디(Luciano Floridi) 박사는 이 조사는 자율주행을 둘러싼 현상과 관련해 단순히 지식을 넓히는 이상의 의의를 갖고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그는 또 이 조사는 모든 정책 입안 및 입법 활동을 비롯해 더 나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한 모든 조사 개발 및 비즈니스 전략에 필수적인 단계라고 덧붙였다. 동생 디는 2015년부터 자율 주행에 대한 사회적 수용성을 점검하고 왔으며, 이 조사에서는 합리적인 주장, 정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 1이 어떻게 자율 주행에 대한 태도를 형성하는지 조사하고 있다. 그 결과는 크게 3개의 축으로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묘 정서적 배경 인간적인 준비성 지수 및 사용자 유형으로 구성된다.


    자율 주행에 대한 정서적 배경은 복합적인 태도를 보이는 반면 전 세계적으로 자율 주행에 대한 열의(82%)과 호기심(62%)를 나타내고 있다. 첨단 기술의 측면에서 응답자들은 모 빌러 티에 대한 액세스 향상(76%), 편리의 향상(72%), 안전 개선(59%)에 이르기까지 개인과 사회의 잠재력을 기대하고 잇소리울 알게 됐다. 응답자의 과반수 이상이 자율주행 테스트 참가 의사를 밝혔다. 반면 통제력 상실에 대한 공포(70%), 불가피한 상주 위험(66%)등의 우려도 분명히 존재하는 것을 알게 됐다. 응답자 중 4개%는 자율 주행 기술을 의심하고 약 3분의 하나(38%)은 불안감을 내비치고 있어 차량 제어권을 양도할 의향이 있그이츄우에서는 자율 주차 및 고속 도로 위 교통 혼잡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역시 8%만이 자율주행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고 답해 자율주행에 대한 지식수준은 오전인 것으로 나타났다.


    인간적인 준비성 지수(HRI:Human Readiness Index)는 자율 주행에 대한 태도가 인구 사회학적 특성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심층적 정보를 제공하고 자율 주행 차량 이용에 대한 지식, 관심도 정서 및 준비도를 결합하고 일 0~+일 0의 범위 수치 지표로 나타낸다. 조사 결과는 응답자의 연령이 오전 고교육과 소득수준이 높을수록 자율주행에 대한 태도가 더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나 조사 대상 국가 간 차이도 뚜렷하게 나타났다. 츄은그 퀸(HRI+5. 것) 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한국인(HRI+일.2)또 기술에 대한 긍정적 시간이 평균 이상의 수준이었다. 유럽의 경우 스페인과 이탈리아인(전체 HRI+0.7)이 가장 긍정적인 독일인과 프랑스인은 비교적 소극적(전체 HRI-0.7)이었다. 오메리카, 일본인 및 영국인(전체 HRI-0.9)도 비슷한 수준이었다.


    인간의 생활이라는 관점에서 자동 운전에 대한 태도를 연구한 결과 사용자 타입으로는 큰 차이가 있음을 보이고, 이 분석에서 5개의 사용자 타입이 길잡이는 하는됐다. 신기술을 의심하는 운전자들은 기존 환경을 조성하면서도 자율주행은 완전히 정착된 뒤에만 이용하려 하고, 안전 한가운데 소극적인 이용자도 자율주행에 대해 매우 꺼리는 태도를 취한다. 이들은 자율주행차는 먼저 수년간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뒤 공공도로 사용을 통과해야 한다고 소견한다. 개방적인 협력 운전자들은 이 기술의 이점을 인식하고 업계 과학계 및 정치권에서 차량의 안전한 도로 이용을 위한 조치를 취하기를 바란다. "사회적 신분을 중시하는 트렌드 세터"은 자신들의 진취적 라이프 스타일 1을 나 받을 수 있다는 이유로 자율 주행 차량에 열의를 보이고 있어"기술에 정통한 탑승자"는 자율 주행 기술을 신뢰하고 이 기술이 사회 전반에 전파하기를 바란다.동생 디 AG 섀시 및 자율주행 기술개발 담당 토머스 ミュ러(Thomas Müller)는 자동화 및 자율주행은 우리의 모빌리티 지속가능성을 개선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그 과정에서 기술적 발전과 함께 사람들에게 확신을 주는 것은 아주 중요한 1에서 본 연구 결과는 자율 주행을 놓고 사람들의 관점을 비롯한 우리 사회에서 최근 기술에 대한 정확한 기대를 정착시킬 것에 대한 독보적인 통찰력을 공급하는 "이라고 덧붙였다.자율주행 동향(The Pulse of Autonomous Driving) 연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udi.com/pulse-of-autonomous-driv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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